IT TREND

일상 IT 2021.2.22(월) 디아블로, 싸이월드, 대한항공 무착륙비행

  1. 디아블로 레저렉션

디아블로가 돌아옵니다. 총 3개로 디아블로 4, 디아블로 이모탈, 디아블로 2 레저렉션 인데요. 이 중 관심을 모으는건 디아블로2 레저렉션으로 전설적인 게임 디아블로의 확장판입니다. 정확하게는 디아블로 2와 확장팩은 하나로 합쳤고 그래픽을 업데이트 한건데요.

소식이 나온 유튜브에는 백파더. 백종원씨의 공식 계정이 ‘백파더 접어야겠네..’라는 댓글을 달아서 재미있네요. 아무래도 공식 계정 그대로 댓글을 남긴듯합니다. 다만 금액이 본편은 4만8천원이고, 대악마 컬랙션은 7만2천원이라 저렴하지는 않군요. 예전 유저들을 끌어들이기 위한 전략으로 보입니다.

문제가 있긴 합니다. 게임 회사에서 말도 안되는 일이지만 디아블로 2의 소스코드가 사라졌다고 합니다. 게다가 당시 코드를 작성하던 사람들도 블리자드에서 일하지 않기 때문에 기대치를 낮춰야한다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사악하지만 탑승해야겠습니다… 더군다난 윈도우, 엑스박스, 플스, 여기에 닌텐도 스위치 용으로도 나온다니. 저는 닌텐도용으로 사야겠네요. 아직 디아블로 3도 다 못깼는데. 다시 켜봐야겠습니다.

2. 싸이월드 5월 부활 확정

2월말로 이야기되었던 싸이월드의 부활 날짜가 5월로 정해졌습니다. 디아블로도 돌아오고 싸이월드도 오는군요. 회원 디비도 일괄 복원된다는데 이건 당연한 일이죠. 싸이월드 Z의 오종원 대표는 개발인력 60명을 투입했으며 5월 10일즘. 모바일, PC 버전을 동시 오픈하겠다 했습니다.

이때를 시작으로 잊혀졌던 1촌들과 정모 열리나요. 그렇게 생각하니 뭉클해지기도 합니다. 제발 쓸데없는 기능이 추가되지 않았으면 하며, 수익모델도 제대로 잡았으면 좋겠습니다. 오픈하고 다시 문닫는 일은 없어야할테니까요.

마이크로 SNS의 원조격이었던 싸이월드. 저도 좀 더 생각을 정리해봐야겠습니다. 의외로 대박이 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3. 대한항공 무착륙 비행 상품

해외를 가고 싶지만 갈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비행기가 뜨고 내릴때의 짜릿함은 느끼실 수 있게 됩니다. 대한항공이 27일 무착륙 국제관광비행 상품을 운영하기로 했습니다.

몇 차례 다른 항공사에서도 추진은 했었지만 잘 되지는 않았었죠. 코로나 이슈가 커졌기 때문인데요. 대한항공의 변수도 코로나 단계 격상일겁니다. 이번 상품은 오전 10시 30분에 인천공항에서 출발하고, 대한해협을 거친 후 제주를 넘어 다시 1시쯤 인천공항으로 돌아옵니다.

여권이 있어야하고, 기내 면세품은 사전에만 구매할 수 있다는군요. 마일리지도 제공하며, 퍼스트클래스와 프레스티지 클래스 승객은 라운지 이용도 가능합니다.

금액이 궁금하실텐데요. 탑승 가격은 이코노미 복도가 19만9천원, 이코노미 창가 22만9천원, 비즈니스 50만원, 퍼스트 70만원입니다. 이번 예약은 더 현대 트래블에서 맡아 진행하는데 판매가 이미 2월 8일부터 시작됐었고 25일에 종료됩니다. 저도 언론들을 통해서 이제 알게된 소식인데 그렇다면 아직 많이 안 팔린게 아닌가 생각도 드는군요. 레드 / 그린 카드 회원은 3만원 할인도 받을 수 있습니다.

코로나 시대 많은 회사들의 새로운 시도가 계속되고 있죠. 고민을 많이 한 가격과 상품일텐데요. 25일이 지난 후 어느 정도 신청했는지 확인되는데로 바로 정리해 다시 이야기드리겠습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